세라
남가주 글렌데일 거주
구글 검색 중 발견 ^^
40대 중반 여성
산을 너어무 좋아하지만 지금까지 바라만 보았습니다. 산행ㄹ 배우고 싶고 함께 하고 싶너 가입했어요. 남가주 먼곳에 살지만 기회가 되는대로 열심히 따라 다니겠으니 혹여 신입의 실력이 악초급이어 힘들더라도 함께 해 주십시요
잘 부탁드립니다
댓글 10
-
-
가입을 환영 합니다.
-
-
-
환영 합니다~
-
-
-
가입을 환영합니다
-
-
-
세라님 환영합니다.
글렌데일. 거기 평화의 소녀상도 있고 참 예쁜 동네지요.
5시간밖에 안걸리지만 운전하고 오지마시고 저녁때 기차타고 오면 산호세 역에 새벽에 도착해요 (예를 들면 할리우드역에서 금요일밤 10:25 출발하면 새벽 4:35 도착). 이번주에 오시면 제가 마중 나갑니다. 이번주 산행도 아주 좋은 곳이예요. 많은 분들이 함께 캠핑가셔서 안 오시지만 그래도 베어 회장님 나오십니다.
-
-
-
얼마전 배운건데, 등록하면 준비회원이 되는데 댓글을 못단다고 하네요. 면책동의서에 서명하고 연회비 $20내면 준회원이 되어 댓글도 달고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 맘 있으시면 $20 들고 기차타세요. 면책동의서는 제가 프린트해서 가겠습니다. 연락처: 408-이공칠-6940
-
-
-
회담 님 sunny 입니다. Hollywood 역이 있나요.?
저는 Union train station 에서 타는걸로 알고있는데요.
-
-
-
반갑습니다 sunny님.
자세히 글을 읽어보니 아마도 세라님과 sunny님을 서로 혼동하시는것 같습니다.
두분이 비슷한 시기에 등록을 하신것 같습니다.
세라님은 LA 근처에 사시는 분이고 sunny님은 SF 에 사시는 분입니다.
-
-
-
기차노선이 LA --> Glendale --> Burbank 순서, 약간 서쪽인 Hollywood 는 아닌데요.
미국 기차는 승객보다는 Freight 가 우선이라서, 각 정거장마다 화물을 기차에 다 실을때까지 안~~~~~~~~ 떠납니다.
제가 Denver, CO 까지 타 봐서 잘 압니다, 장거리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무려 3 시간이나 연착을 했습니다.
그래서 기차는 시간에 구애없는 한가한 사람들이 타는 운송수단입니다.
몇달전부터 예약을 안 하면, 기차표 가격은 무척 비쌈니다. 비행기를 타고 오시는게 더 쌀수도 있습니다.
차라리 버스가 훨씬 싸고 제 시간에 맞게 올지도 모릅니다.
-
-
-
아지랑님이 맞네요. 제가 틀렸어요.
제 조카가 데이비스에서 가끔 기차타고 와서 마중 나갔었는데 http://wanderu.com 라는데서 표를 사더라구요.
그래서 봤는데 이렇게 있길래 자신 있게 (아는척 하며) 말했어요. 그런데 아지랑님 말씀듣고 다시 보니 Amtrak이 아니고 이건 Bolt 버스네요 :(
제가 개인적으로 기차타는것을 좋아해서 생긴 착각이니 쎄라님 용서해 주세요.

-
-
-
세라님의 가입을 환영합니다.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