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딩동댕의 동 입니다.
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Berkeley에서의 1년간의 생활을 마무리 하고 다시 한국에 가게 되었습니다.
Visiting students researcher로 처음 오게 됬을 때에는 샌프란 주변의 아름다운 곳들을 하이킹을 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는데,
산악회에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을 많이 느끼고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
돌아가기 전 산악회에 많이 참석해서 인사도 드리고, 하이킹도 즐겁게 하다 가고 싶었으나
여러 일들이 생겨 참석을 못한게 너무 아쉽고 얼굴을 못뵙고 귀국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.
2023년 7월 29일 첫 산행을 시작으로 2024년 5월 4일 우중 산행까지 정말 잊지 못할 분들과의 즐거운 추억 가지고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
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챙겨주신 8대, 9대 회장님들과 운영진 분들, 그리고 산악회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.
모두 건강하시고 안전한 산행 하시길 바랍니다!!!
(한국에서 졸업까지는 아직 많이 남았지만...졸업 후에 돌아오게 된다면 제일 먼저 인사드리겠습니다!)
동 드림.
댓글 5
-
-
-
일년 정도를 함께 산행하신 딩, 동, 댕님 덕분에 산악회의
평균 연령을 많이 낮출 수 있어서 고마웠습니다.
귀국하면서 이렇게 감사의 인사를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.
동님의 앞날에 바라시고 원하시는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
풀려서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.
-
-
-
동님이면 제일 동안인 남자분? 벌써 1년이 넘었군요. 우리 다 한 살 더 먹었네요. 좋은 추억가지고 가신다니 고맙고 덕분에 저희에게도 행복한 날들이었습니다. 잘 돌아가시고 또 금방 만나기로 해요!!
-
-
-
인연이 되면 언젠간 만나지겠지요~~ 학업 잘 마치고 또 봅시다요 ^^
-
-
-
한국에 와서 함께 만났습니다.식사 대접도 융숭히 받고 맛있는 수박차 맛도 보았네요.고마웠어요!
다음에 오면 또 산에서 만나면 좋겠네요~
-
한국에 들어갔다눈 소식은 들었는데 이렇게 소식 남겨 줘서 고마워요 방갑네~^^